본문 바로가기
Make

여드름 피부 센텔라스카 연고 추천 후기! (1+1 정보)

by 화만걸 2024. 8. 6.

더워진 날씨로 인해 하루종일

얼굴부터 몸까지 열을 받고 땀을
흘리다보니 얼굴 이곳저곳에 
여드름부터 뾰루지까지 
올라온 곳이 많더라구요.

지난달까지만해도 이정도까지는
아니였었는데 확 더워지면서
관리를 못했어서 그런지 
점차 더 심해지는 것 같았어요.

조그만한 뾰루지부터 
볼이며 이마까지 거뭇거리는 것들이
많이 보이다보니 더 이상 두고만
볼 수는 없겠다 싶었죠.

 

 


그렇게 계속해서 생겨나는 트러블들과 
자국 같은 여드름 피부가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할 방법이 필요했어요.
그렇게 찾아보니 이럴 땐 일반 화장품이

아닌 센텔라스카 연고 제품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드름 화장품도 기본으로 가져가야 

하지만, 확실히 센텔라스카 연고는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빠른 도움이 되더라구요.


보조적인 상처 치유와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약외품이었는데요.
순했었던지라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 성인까지도 자극 없이 쓰기에
좋을 것 같았답니다.

 



제가 여드름 진정부터 흔적 케어까지
여드름 피부에 도움을 받았던 제품은

바로 닥터505 센텔라스카 연고에요.


이 센텔라스카 연고 안에는
시카, 병풀이라 불리기도 하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들어가 있었어요.

파우더 타입의 고농도 원료로
물이 들어 있지 않았는데요.
그렇다보니 여드름 피부에 좀 더 확실히

도움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진정에 탁월했던게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에 하나인데요.
피부의 붉은기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단 점이었어요.

사실 한번 트러블이 올라오고 나면
계속해서 그 자국은 남아 있잖아요.
특히나 전 오돌토돌함이 없어지고 
나서도 붉은기가 많이 남았던지라 
이점이 고민이었었거든요.

 

 


다행히도 여드름뿐 아니라 
붉은기도 개선해주면서 남아있는 자국들
까지 개선을 해준다하니
사용하는데 있어 기대가 되었답니다. 

그렇게 얼굴에 올라온 것들이
많이 보였었던지라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겠다 싶어 하루 빨리 
케어를 해보기 시작해 보았어요.

15g으로 정말 미니미한 사이즈처럼 보여서 
사실 용량이 너무 작은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런데 올라온 국소부위들에만
소량씩 바르면 되다보니 
생각했던 것보단 훨씬 오래 쓸 수 있었어요.
적은양으로도 충분히 바를 수 있었거든요.

거기다가 입구가 뾰족하게 되어 있었던
모양이었기에 콕 하곤 찍어
바르면 되어 사용감 또한 간편했답니다. 

 

 


사실 스텔라스카 연고 자체가 
고농축이라길래 제형의 끈적거림이 
있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런데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하고,
답답함 무거움 또한 없더라구요.

수분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텍스처로 상당히 촉촉하고 부드러웠구요.
빠른 흡수력으로 싹 발리니까

아침, 저녁으로 고민 부위 어디라도

발라주기에 좋은 연고였어요.

 

 


이처럼 반질거리는 유분감이 없었기에
아침 저녁으로 언제나 부담 없이 
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센텔라스카 연고라는 이름을 가졌지만

약간 수분크림? 수분젤? 느낌이라서

다른 제품과 섞어 발라도 좋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고민 부위에

톡톡 찍어서 발라주기에 참 좋았어요.

 

그리고 향은 피톤치드향이었는데요.
항균과 항산화, 진정, 스트레스 완화에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는

피톤치드가 은은하고 상쾌했어요.

 

건강한듯 하면서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의 
산뜻함이 였어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도 
거부감없이 쓸 수 있을 듯 했어요.

 

 

 

사실 트러블이 심한편은 아니지만
한번 올라오고 나면 이곳저곳에 
몇 개씩 올라오는 저였는데요.
특히나 머리카락 닿는 부위라던가
볼과 콜 쪽이 유난이 많이 생겼었어요.

그래서 요즘은 센텔라스카 연고를
사용해주고 있는데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요.

 

 

 

가장 먼저 얼굴을 깔끔하게 
세안을 해주고 기본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해서 스킨케어를 평소처럼 해요.

크림이나 로션 등 보통 바르는 스킨케어를
마치고, 마지막 단계에서 고민되는

부위들에 살짝씩 바르고 있답니다. 

하루에 한번에서 두 번정도만
신경써주면 되었어서 번거로움이 없었어요.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매일 바르기 힘들까 싶었는데 깔끔하게  
잔여감 없이 마무리 되더라구요.
발랐나 싶을정도의 발림성이였어서 
간단하게 쓰기에 좋았답니다. 

사실 연고가 가지고 있는 꾸덕거림과 
매트한 느낌이 싫었어서 
손이 잘 안가곤 했었는데요.
요건 그런 걱정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었어서 
그런 걱정 덜 수 있었어요.

그렇게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평상시 바르는대로 스킨케어 후에 
센텔라스카 연고만 마무리를 하며
이주정도 보내보았어요.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처음 몇일은 거의 달라지는 것이
없어서 효과가 있는 건가
싶은 마음도 들었는데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울긋불긋하게
올라왔었던 피부결이 진정되면서
매끄러워진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살짝 올라왔던 좁쌀들부터 
농이 있는 트러블들까지 사라지고
남아 있었던 흔적 역시도
많이 옅어졌답니다. 점차 좋아지는걸

 

보면서 스킨케어도 더 열심히 해주고

중간중간 팩도 하고 생활 습관도

개선하려고 노력했더니, 제가 봐도

진짜 신기할 정도로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물론 실제로 봤을때는 아직 흔적이나

모공성 흉터 등의 어쩔 수 없는 부분들이

남기는 했지만, 그래도 여드름 피부 n년차로써

이정도면 정말 센텔라스카 연고 추천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되는 정도였어요.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계속해서 피부 고민이 해결되지 않거나,

스팟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하고 싶구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나 트러블 혹은

여드름흔적들로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리는 센텔라스카 연고인데요.

 

지금 지그재그 뷰티위크에서 무려

5,500원에 1+1으로 두개를 받아볼 수

있는데 무료배송까지 챙겨볼 수 있어요.

유통기한이 짧게 남아서 특가로 판매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 가격이라면 듬뿍듬뿍

테스트 해보기에도 나쁘지 않으니까요.

 

여드름 피부 고민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센텔라스카 연고 추천 닥터505 제품

사용해보시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

 

 

 

 

 

닥터505 스킨케어 보기

https://dr505.com/product/list.html?cate_no=50

 

닥터505 공식몰

민감성 피부 케어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 솔루션

dr505.com

센텔라스카 연고 행사보기

https://zigzag.kr/app/catalog/products/122553668

 

닥터505 [1+1] 닥터505 센텔라스카 연고 피톤치드 15g

닥터505 [1+1] 닥터505 센텔라스카 연고 피톤치드 15g 5,500

zigzag.kr